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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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제품

    도어가 오염이 되었을때는 어떻게 지울까요?

    A

    우딘 도어는 대부분 페이퍼 또는 PVC 소재로 되어 물티슈로 쉽게 오염이 닦아집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스티커제거제를 추천해드리나

    제품에 손상이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이 외 화학 약품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 Q
    구매

    기재되어있는 사이즈 외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기본적으로는 특대 사이즈 외에는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규격 외 제품을 요청하시고자 할 경우,

    멤브레인도어로 진행은 가능하나 정확한 내용은 문의 신청 부탁드립니다.

  • Q
    제품

    도어의 손잡이를 변경하여 설치가능한가요?

    A

    도어의 구입 시에, 

    다양한 손잡이 중에서 선택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 도어의 손잡이를 교체도 가능합니다.  

    도어 뒤쪽에서 볼트를 이용하여 부착되는 손잡이의 경우는 대부분 다른 손잡이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볼트의 개수가 동일해야 하고 볼트가 두개 이상의 경우에는 봍트 간의 간격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뚫려 있는 구멍의 간격과 손잡이의 볼트 위치의 간격이 동일 하다면 어떠한 손잡이라도 변경하여 설치 가능합니다. 

     

    자세한 교체 방법은 아래 링크의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Q
    제품

    도어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

    일반적인 도어는 ABS도어와 멤브레인 도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ABS도어는 특수 합성수지로 성형한 도어이며, 멤브레인 도어는 HDF 목재 패널에 가공하여 제작됩니다.  

     

    이 차이점을 알고 싶으시면, 

    자주 묻는 질문 내에 추가 설명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AS

    실수로 파손이 될 경우도 A/S가 가능한가요?

    A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되는 서비스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일부 단종 제품에 한해서는 A/S 가능 여부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A/S접수 > A/S접수 를 통해 파손 내용을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안내해드립니다.

     

  • Q
    AS

    A/S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A

    A/S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 수리비 + 출장비의 합계금으로 책정됩니다.

     - 부품비는 제품 수리비 발생되는 부품 비용을 말합니다.

     - 수리비는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는 출장 수리시 발생되는 비용을 말합니다.

     - 일반보수 또는 부품 교체에 따라 수리 비용은 차이가 있습니다.

     

     

  • Q
    AS

    AS 접수했는데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A/S 접수후 담당자께서  3일이내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및 공유일은 휴무입니다. 

     

     

  • Q
    AS

    A/S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 내에 SUPPORT > 고객지원 > A/S 접수 배너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A/S 진행을 위해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제품, 고장증상(사진첨부) 등을 기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단, 우딘 제품이 아닌경우 A/S 접수가 불가한 점과 A/S 접수 전 서비스 요금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AS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무상 A/S 

    - 제품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단,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A/S의 경우,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상 A/S

    1.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우딘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한 제품

    3. 설치 또는 이동의 과실로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손상이 생긴 이후

    4.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5. 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화재,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6.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7.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 Q
    AS

    오래 전에 구매했는데, A/S 가능한가요?

    A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출장비)은 1년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자재(약3년)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품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전화(032-583-016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내 "A/S신청"에 문의내용을 등록하시면 알려드립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출장비가 부과되며, 부품 교체시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손상된 제품은 무상A/S 수리기간에 상관없이 부품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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