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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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AS

    실수로 파손이 될 경우도 A/S가 가능한가요?

    A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되는 서비스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일부 단종 제품에 한해서는 A/S 가능 여부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A/S접수 > A/S접수 를 통해 파손 내용을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안내해드립니다.

     

  • Q
    AS

    A/S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A

    A/S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 수리비 + 출장비의 합계금으로 책정됩니다.

     - 부품비는 제품 수리비 발생되는 부품 비용을 말합니다.

     - 수리비는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는 출장 수리시 발생되는 비용을 말합니다.

     - 일반보수 또는 부품 교체에 따라 수리 비용은 차이가 있습니다.

     

     

  • Q
    AS

    AS 접수했는데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A/S 접수후 담당자께서  3일이내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및 공유일은 휴무입니다. 

     

     

  • Q
    AS

    A/S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 내에 SUPPORT > 고객지원 > A/S 접수 배너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A/S 진행을 위해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제품, 고장증상(사진첨부) 등을 기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단, 우딘 제품이 아닌경우 A/S 접수가 불가한 점과 A/S 접수 전 서비스 요금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AS

    A/S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무상 A/S 

    - 제품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 

     단,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A/S의 경우,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상 A/S

    1.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우딘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한 제품

    3. 설치 또는 이동의 과실로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손상이 생긴 이후

    4.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경첩,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

    5. 천재지변으로 인해(수해,화재,지진) 손상이 생긴 경우

    6.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7.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합니다.

     

     

     

  • Q
    AS

    오래 전에 구매했는데, A/S 가능한가요?

    A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출장비)은 1년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자재(약3년)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품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전화(032-583-016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내 "A/S신청"에 문의내용을 등록하시면 알려드립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출장비가 부과되며, 부품 교체시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손상된 제품은 무상A/S 수리기간에 상관없이 부품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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